예정된 파국에 대한 반응도 다르다.
실제로 중도파의 영향력은 여론조사에서도 확인된다.야당도 신내선일체니 신친일파니 과도한 정치 공세에만 치중한다면 집토끼야 잡을 수 있겠지만 다수의 광범위한 지지를 얻기는 어려울 것이다.
합리적이고 이성적인 중립·중도·중용 세력이 건전한 지성이 튼튼하게 뿌리 내리는 건강한 대한민국으로 탈바꿈시켜야 할 것이다.개중에는 정치적 이념을 그럴싸하게 포장하고 활용해 개인의 권력과 부귀영화만 좇는 정치인들이 너무나 많다.그들이 내뱉은 말들에 응분의 책임을 져야 할 것이다.
역사를 제멋대로 해석하고 정치적으로 이용하는 사람들은 언젠가 ‘역사법정에서 반드시 심판을 받게 될 것이다.여당 일각에서 주장하는 1921년 자유시 참변(소련 적군에 의해 우리 독립군 다수가 몰살당한 사건)에 홍 장군이 직접 관여했는지 여부와.
가짜뉴스와 엉터리 억지 주장을 판별해 내고 이길 수 있는 것은 역사 해석을 자의적으로 하지 못하도록 만드는 정확한 팩트 확인과 논증이다.
이들은 일본을 편들기 위해 한국의 역사를 난도질하고 모독하고 있다(서은숙 최고위원)라거나 신내선일체를 추구하는 윤석열 정부(김성주 정책위 수석부의장)라고 공세를 퍼붓고 있다.가짜뉴스와 엉터리 억지 주장을 판별해 내고 이길 수 있는 것은 역사 해석을 자의적으로 하지 못하도록 만드는 정확한 팩트 확인과 논증이다.
이런 풍토에 대한 근본적인 수술 없이는 진영 맹목적 추종자들이 탐욕스러운 여야 정치인들이 몰고 다니는 대로 끌려다닐 수밖에 없다.맥아더 동상도 그랬고.
보수·진보의 홍범도 흉상 이전 다툼 대중 설득 못 하는 쪽이 패배할 것 정쟁 당사자도 ‘역사법정 심판 대상 합리적 중도.지금 우리나라에서는 소위 보수니 진보니 이념을 내세우는 양극단 세력이 다수 국민을 인질로 삼고 사회를 분열과 갈등의 도가니로 몰아가고 있다.
Copyright © Powered by |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갤러리|공항 출근샷의 새로운 지평 | sitemap
담보 없는 신용대출 연체 사상 최고…시급한 저축은행 관리은퇴가구 이자비용, 稅부담 넘어섰다핑거랩스, 디센트와 기술 협력…NFT 월렛 저변 확대에버랜드, 쌍둥이 판다 공개한은, 내달부터 금감원이 가진 비은행권 정보 받는다美는 2026년 돼야 물가목표 도달…"긴축 장기전 대비해야"한국전기연구원, ‘대한민국 SNS 대상’ 최우수기관 선정테더, 월스트리트저널 보도 반박…담보금 안전김정숙 여사, '한동훈 인사 패싱' 논란…당시 상황 어땠길래브라질 의회, 비트코인 결제 합법화 법안 통과국가 근본 흔드는 ‘이공계 엑소더스’'백화점·대형마트 판촉비 분담 면제' 상시화3지정학적 갈등에 시장 3극화…'무역이 성장견인 못하는 시대' 경고개미들 맘고생 끝?…10만전자 간다 핑크빛 전망 나왔다유럽 천연가스, 주말 이후 20% 급등…'이·팔 전쟁’ 불똥 튀나현대글로비스, 인천공항 글로벌물류센터 착공…2025년 완공 예정KTL, 디지털 헬스케어 사이버보안 세미나 개최“재탕, 삼탕, 맹탕 정책”“가상화폐, 사회에 아무 쓸모 없다”말로만 ‘특단’ 외쳐선 0.78 인구절벽 못 넘는다수출입 거래 감소하자 하루 외환거래액 50억弗↓美 신규 실업수당 청구 22만5000건…예상치 소폭 하회[단독] 국민 80% "예산 조정해 저출산 재원마련을"WBTC-BTC 디페깅 발생…FTX 붕괴에 모든 것을 두려워하는 시장‘공영방송 지배구조 법안’ 일방 처리 유감태영 아파트 분양 2만 가구…입주 계약자들, 설명회 요구美 11월 ISM 서비스 PMI 56.5%…30개월 연속 성장세팻 투미 FTX 붕괴 이후 연내 가상자산 규제법 통과 가능성 높아져법원 위믹스 상폐 가처분, 7일까지 결론 내겠다#한국타이어 형제의 난